• Tna
  • 스토어
    • T-na
  • 고객지원
    • 다운로드
    • 공지사항
    • 고객문의
  • 블로그
    • T-na 소식
  • Tna
  • 스토어
    • T-na
  • 고객지원
    • 다운로드
    • 공지사항
    • 고객문의
  • 블로그
    • T-na 소식
  • 다운로드
  • 공지사항
  • 고객문의
문의하기 나의 답변 찾기
  • 제품
  • 기능
  • APP
  • A/S
문의하기 나의 답변 찾기
제품
  • 제품
  • 기능
  • APP
  • A/S

Q 부재중 체크는 어떻게 하나요?

티나를 한번 누를경우 티나 상면에 LED가 3개 켜지며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에 따라 초록색·노란색·빨간색) 이후, 핸드폰에 확인하지 않은 전화·문자·티나박스 앱에서 지정한 앱의 미확인 시 부재중 체크 가능합니다. 1. 전화 부재 시 : 오른쪽 파란색 LED 2. 문자 부재 시 : 중간 녹색 LED 3. 앱 부재 시 : 왼쪽 노란색 LED

Q 버튼을 눌렀는데 부재중체크가 안됩니다.

1. 핸드폰에 부재중 상태의 전화·문자·티나박스 앱에서 지정한 앱의 부재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티나 배터리가 방전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3. 실제 부재중이 있더라도 스마트폰과 티나밴드 연결이 끊어진 상태에서 온 알림은 부재중 체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경우 실행되지 않습니다.

Q SOS 긴급통화 발신은 어떻게 하나요?

티나를 길게 3초 이상 누를경우 긴급통화 발신및 현위치전송이 가능합니다. 티나박스 > 설정 > 지킴이 등록에 1순위로 저장된 사람에게 긴급통화 발신이 되며, 1~4순위 모두에게 현위치가 전송됩니다. 단 휴대폰에서 사용자가 GPS가 꺼 놓은은 경우 위치 확인이 어렵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경우 실행되지 않습니다.

Q 단축호출기능, 나만의기능이 뭔가요?

티나를 두번 누를 경우 티나박스에서 지정한 기능이 실행 됩니다. 티나박스 > 티나밴드 > 나만의 기능에서 단축호출기능의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 1. 내 폰 찾기 :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내 폰에 소리가 울립니다. 매너모드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가 직접 핸드폰 소리모드에서 소리줄임 설정 시에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2. 상용구전송 : 미리 지정한 1인에게 메세지와 위치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3. 지정 URL 열기 :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의 URL을 입력 시, 자동으로 열 수 있습니다. 4. 지정 APP 열기 : 자주 사용하는 앱을 지정하여,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단,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경우 실행되지 않습니다.

Q 카메라 촬영은 어떻게 하나요?

티나박스의 카메라 기능을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나박스의 카메라가 켜진 상태에서 티나의 버튼 한번 누를 경우 원격 촬영이 됩니다. 다만,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진 경우 실행되지 않습니다.

Q 폰이 꺼지면 SOS 긴급호출이 될 수 없나요?

네, 티나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 액세서리이며, 스마트폰 환경( 전원OFF, 데이터 차단 등) 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SOS 긴급통화발신이 안됩니다.

티나박스 > 설정 > 지킴이 등록이 되어 있는 확인하여 주세요. 티나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확인하여 주세요. 티나와 티나박스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또한 통화 가능 지역에서 연결을 시도한 것 인지 확인하여 주세요. 상기 사항으로도 SOS 긴급통화 발신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여러대의 핸드폰에 다수연결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티나와 스마트폰은 1:1 연결입니다. 또한 한개의 스마트폰에 두개의 티나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핸드폰에 연결을 원할 경우 ʺ티나를 다른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싶어요ʺ FAQ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Q 다른 블루투스와 동시에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다른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티나 2개를 동시에 하나의 핸드폰에 연결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Q 티나에 알림이 오지 않아요.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1) 티나박스 설치 시 안내되는 알림 접근 허용 설정이 ON 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2) 티나박스 > 티나밴드 > 티나 알림페이지에서 알림받고 싶은 항목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3) 핸드폰에서 알림을 받고싶은 전화번호를 차단해두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 «
  • ‹
  • 1
  • 2
  • ›
  • »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본인 확인을 위해 문의 시 작성한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 (주) 고잉나우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99, 2층 사업자등록 : 264-81-39151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서울동작-0128호 대표 : 정몽교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어진고객상담 : 02-6219-5502 고객센터 : tna@goingnow.co.kr

상호: (주) 고잉나우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99, 2층
사업자등록 : 264-81-39151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서울동작-0128호대표 : 정몽교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어진 고객센터 : tna@goingnow.co.kr

상호: (주) 고잉나우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현충로 99, 2층
사업자등록 : 264-81-39151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서울동작-0128호
대표 : 정몽교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어진고객상담 : 02-6219-5502
고객센터 : tna@goingnow.co.kr

Copyright 2016. Goingnow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