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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제조상 결함 발생 시 무상수리, 고객에게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 유상수리로 진행 될 수 있습 니다. 특정 제품 이상 증상이 발생된다면 티나 공식 홈페이지 >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한가요?

구입일로 부터 후 14일 이내 제조상 결함이 발생 시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간 내 사용상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로 인한 고장등 고객에게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 경우 교환 혹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기기가 파손됐습니다. 어디서 고치나요?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상 결함일 경우 무상으로 부품교환 및 수리를, 보증기간(1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내에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에 의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유상수리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Q LED하나가 나오지 않습니다. 고장인가요?

1. 배터리 체크, 사진촬영, SOS 발신 및 전화수신, 문자 및 SNS 수신시에는 LED 3개가 모두 켜지는것이 맞습니다. 단, 전용 크래들에 삽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을 시(왼쪽 녹색) / 부재중 확인 시(부재 종류에 따라 왼쪽부터 노란색·녹색·파란색) 경우에는 LED가 각각 켜지는것이 맞습니다. 다운로드 > 티나 메뉴얼 (http://t-na.co.kr/upload/download/tna_manual.pdf) 에서 상세 컬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안내에 따라 상태 확인 후 LED 3개가 모두 켜져야 하지만 하나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상 결함일 경우 무상으로 부품교환 및 수리를, 보증기간(1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내에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에 의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유상수리가 됩니다.

Q 충전을 오래하니, LED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티나는 완전 충전이 된 경우 티나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만약 크래들에 티나를 넣어놓은 상태에서 오랫동안 방치하는 경우 재 충전이 되며, 이때 녹색으로 티나 상면에 LED가 다시 발광하게 됩니다. 충전중일 경우 티나박스에서 "충전중"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만충 or 크래들에서 분리 시 티나박스에서 "숫자%"로 배터리 상태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전원이 안켜집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티나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확인하여 주세요. 1. 배터리가 없는 경우 버튼을 눌렀을때 LED에서 아무 컬러도 나오지 않습니다. 2. LED 가 켜지지 경우 배터리 방전으로 충전이 필요하며, 크래들에 삽입 시 티나 LED 3개 중 왼쪽에 녹색불이 켜졌다 꺼진 후 붉은색으로 3개의 LED가 꿈벅입니다. 3. LED 컬러가 녹색으로 변한 이후, 아무 컬러도 나오지 않는 경우 완충상태입니다. 티나는 완충까지 약 2~3시간이 소요됩니다.

Q 티나 LED 색깔이 이상해요, 고장 인가요?

티나의 배터리가 낮은 경우 LED컬러및 진동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각 액션에 따른 상세 LED 컬러의 설명은 하기 링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티나 메뉴얼 (http://t-na.co.kr/upload/download/tna_manual.pdf)

Q 물에 빠졌는데(침수), 어떻게 하나요?

커피나 음료수, 물 등에 의해 티나 및 충전기가 손상된 경우, 침수 관련 서비스는 사용상 부주의로 분류되어 1년 보증기간 수리항목에 포함되지 않으며 유료as로 분리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문의(http://t-na.co.kr/help/as) 에 AS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크래들에 불이 안들어와요.

티나 본체와 크래들이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ED가 사용자를 바라보는 상태에서 버튼이 위쪽, 크래들과 티나의 충전부가 맞닿게 삽입되어야 합니다. 또한 구성품으로 제공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크래들 불 켜짐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나 크래들 상면에 불이 들어오는것과, 티나 정상 충전과는 별도이오니 충전시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티나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하죠?

티나박스 앱에서 티나찾기를 실행시키면 티나에서 진동과 LED가 동작되며 분실된 티나를 찾는데 도움이됩니다. 단, 티나와 블루투스 연결이 되어있는 상태 및 티나의 배터리가 있는 상태에서만 티나찾기가 동작하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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